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카일리 코스메틱, 세상에서 가장 핫한 인플루언서의 회사

반응형

여성분들은 많이 아시던데 나는 카일리제너를 최근에 알았다

알아보니 재미있어서 그녀에 대해 짧게 공부했고
짧지만 공부한 내용을 공유해보려고 한다

 

카일리 제너.
2020년 4월 기준으로 1억 6천만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가지고 있는 메가 인플루언서.

그녀의 인스타에 포스팅하기 위해서는 자그마치 14억을 지불해야 한다.(포스팅 하나에?)


페이스북 창업자 마크 주커버그가 23세에 최연소 억만장자가 되었지만
카일리 제너는 21세에 최연소 억만장자 기록을 갈아치웠다고 한다

 

2018년, 미국 포브스에서 발표한 "미국 자수성가형 여성 억만장자"로 선정되기도 한 그녀는 자신의 트위터에 "아직도 스냅챗을 쓰는 사람이 있나?"라고 업로드하자 스냅챗 주가가 1조가량 증발한 아마겟돈을 보여준 역사가 있다. 오메

 

만 18세, 카일리 코스메틱 설립

팬들과 화장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경험을 주고 싶었어요. 사람들이 직접 할수있고 신체적으로 경험하고 느낄 수 있는 무언가를 하고 싶었어요

카일리 제너(https://www.shopify.com/kylie)

MZ세대는 이전 세대와 달리 그들만의 언어를 공유하고 새로운 문화를 정의한다.
SNS플랫폼을 통해 그것을 가능하게 하였고, 제너는 SNS통해 브랜딩 입지를 다졌다

무엇보다 제너는 패션과 화장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가졌다


그리고 자신과 같은 10대 여성들에게 니즈를 잘 파악했는데 거기에 SNS를 활용하는 높은 능력이 더해져서
최고 효자상품인 #립키트는 출시한지 1분도 되지 않고 완판 되었다고 한다

 

이 외에 자신의 이름 자체가 하나의 브랜딩이라는 점을 잘 활용하여 카이라이너(카일리 + 아이라이너), 카이섀도우(카일리 + 아이섀도우)를 연달아 출시하여 대박을 거두기도 했다

 

제너의 훌륭한 sns마케팅 전략은 광고비가 들지 않을 뿐더러 오히려
그녀자체가 웬만한 광고회사보다 높은 실적을 가지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