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점여행

의정부 동물책 소규모 서점. "동반북스"

반응형

대구에서 의정부로 놀러갔다. 서점여행을 좋아해서인지 의정부에 가자마자 서점부터 찾았다. 그 서점이 동반북스! 동반북스에 있는 책은 99%가 동물관련 책이다.

한번도 보지 못한 동물책이 많다. 내가 주로 읽는 책들이 자기계발서이기도 했고 강아지를 키우지만 동물관련 서적은 제대로 읽어본적이 없다 (미안해지네)

동반북스는 강아지와 고양이 뿐만 아니라 동물권에 대한 다양하뉴분야의 책을 가지고있다. 과학, 인문, 교양, 에세이 등 많았다.

정말 책만 파는 서점은 요즘 보기 힘들다. 여기도 굿즈를 판다. 굿즈의 대부분은 역시 동물관련이다.

반려인들 뿐만아니라 반려인을 희망하는 사람들에게도 좋은 공간이라 생각이든다. 동물에 대한 다양한 시각을 갖추고 심사숙고해서 입양을 결정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서점이니까.

여기 책방지기가 고양이를 키운다. 내가 갔을때는 서점안에 없었고 바로 앞 차 밑에 있었다. 자유롭게 영혼인듯하다

동반북스의 고먐쓰

https://dongbanbooks.com/

동반북스

동물책 소규모 서점

dongbanbooks.com

반응형